앱서비스 발전과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세미나
● 일시 : 2015. 12월 17일(목) 오전 11:00~13:00 ● 장소 : 명동 메트로호텔 (약도 첨부)
● 세미나 주요 내용 1. 주제발제 : 스마트폰 기반의 플랫폼 서비스 발전 및 소비자보호를 위한 방안 2. 조사보고 : ①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 된 앱서비스 불만 사례 분석 결과 보고 ② 주요 앱서비스 약관분석 결과 (부동산, 콜택시, 심부름대행) 3.전문가 제안: 앱서비스 약관과 소비자보호 4.자유 토론 : 앱서비스 전문가 및 소비자단체 대표간의 의견교환 ● 참석 대상 : 앱서비스 전문가, 1372 소비자상담센터 상담원, 소비자 단체 활동가, 앱서비스 업체 대표 ● 공동주최 :(사)한국여성소비자연합 • (사)한국모바일기업진흥협회 ● 후원 : 공정거래위원회
장소: 메트로호텔 전화: 02-752-1112 세미나 담당자 한국여성소비자연합 박옥미 간사: 010-3265-95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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